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박사
컨버전스 제품의 포지셔닝 확립 및 변화 전략
고덕임
2006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고덕임
형태사항
79 p.: 26cm: 삽도
일반주기
참고문헌: p. 67-69
학위논문사항
학위논문(석사)-, 國民大學校 大學院, 經營學科, 2006. 2
KDC
326.162, 4
DDC
658.82, 21
발행지
서울
출판년
2006
발행사항
國民大學校 大學院
주제어
마케팅
컨버전스 제품
포지셔닝 확립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2,210)
공익사업 1,569건
일반 경영 605건
마케팅 32건
컨버전스 제품 4건
인용/피인용
컨버전스 제품의 포지셔닝 확립 및 변화 전략
' 컨버전스 제품의 포지셔닝 확립 및 변화 전략'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공익사업
일반 경영
마케팅
컨버전스 제품
포지셔닝 확립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214
1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공익사업
1,570
0
0.0%
일반 경영
606
0
0.0%
주제어
마케팅
33
0
0.0%
컨버전스 제품
5
0
0.0%
포지셔닝 확립
1
0
0.0%
계
2,215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1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