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박사
골프용품 브랜드 이미지가 소비자의 구매선택에 미치는 영향
박상배
2006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박상배
형태사항
삽도: vii, 65 p.: 26 cm
학위논문사항
용인대학교 대학원, 2006년8월, 학위논문(석사)-, 체육학과
KDC
4, 695.8
발행지
용인
언어
kor
출판년
2006
발행사항
용인대학교
주제어
골프용품
브랜드 이미지
소비자구매
소비자행동
스포츠마케팅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597)
브랜드 이미지 543건
구기 18건
골프용품 16건
소비자행동 11건
스포츠마케팅 7건
소비자구매 2건
인용/피인용
골프용품 브랜드 이미지가 소비자의 구매선택에 미치 ...
' 골프용품 브랜드 이미지가 소비자의 구매선택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구기
골프용품
브랜드 이미지
소비자구매
소비자행동
스포츠마케팅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603
1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구기
19
0
0.0%
주제어
골프용품
17
0
0.0%
브랜드 이미지
544
0
0.0%
소비자구매
3
0
0.0%
소비자행동
12
0
0.0%
스포츠마케팅
8
0
0.0%
계
603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1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