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초등 통합학급 장애학생 과학수업에 대한 교사들의 인식 : 수업운영, 교수 적합화, 탐구기술을 중심으로

논문상세정보
    • 저자 김대룡 김대룡
    • 기타서명 Teachers' Perception on Science Education for Students with Disabilities in Inclusive Classrooms of Elementary School :Practices, Instructional Adaptation, Inquiry Skills
    • 형태사항 삽도: 26 cm: vi, 93장
    • 일반주기 참고문헌: 74-79장
    • 학위논문사항 단국대학교 대학원, 학위논문(석사)-, 2006. 8, 특수교육학과, 정신지체아교육전공
    • DDC 371.90472, 20
    • 발행지 서울
    • 언어 kor
    • 출판년 2006
    • 발행사항 단국대학교
' 초등 통합학급 장애학생 과학수업에 대한 교사들의 인식 : 수업운영, 교수 적합화, 탐구기술을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학교 조직과 운영,특별한 교육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783 4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