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STAD 협동학습이 초등학생의 내적동기 및 학업성취에 미치는 영향
-
-
저자
김현정
-
형태사항
삽도: 26cm: v, 118 p.
-
일반주기
참고문헌: p. 79-85
-
학위논문사항
가톨릭대학교 교육대학원, 2006. 2, 특수교육전공, 학위논문(석사)-
-
KDC
4, 379.2
-
DDC
371.9, 21
-
발행지
부천
-
언어
kor
-
출판년
2006
-
발행사항
가톨릭대학교 교육대학원
-
주제어
STAD협동학습
통합학급
학업성취
'
STAD 협동학습이 초등학생의 내적동기 및 학업성취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4,659
|
1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특수교육
|
4,634
|
0
|
|
주제어 |
stad협동학습
|
4
|
0
|
|
통합학급
|
84
|
0
|
|
학업성취
|
104
|
0
|
|
계 |
|
4,826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1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