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통합교육에 대한 중학교 일반교사의 인식 특성과 영향을 미치는 변인
-
-
저자
권도연
-
형태사항
삽도: 26cm: ii, 66p.
-
일반주기
참고문헌: p. 51-57
-
학위논문사항
2005. 8, 우석대학교 교육대학원, 학위논문(석사)-, 특수교육전공
-
KDC
379, 4
-
발행지
완주군
-
언어
kor
-
출판년
2005
-
발행사항
우석대학교 교육대학원
-
주제어
인식 특성
중학교 일반교사
통합교육
'
통합교육에 대한 중학교 일반교사의 인식 특성과 영향을 미치는 변인'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5,203
|
9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특수교육
|
4,634
|
4
|
|
주제어 |
통합교육
|
730
|
4
|
|
인식 특성
|
4
|
0
|
|
중학교 일반교사
|
2
|
0
|
|
계 |
|
5,370
|
8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1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