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박사
서비스 품질 기대불일치를 통한 가치, 브랜드 충성도, 기업이미지에 관한 구조관계연구 : 국내 특1급 호텔 레스토랑 외식사업부를 중심으로
김홍길
김홍길
2006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김홍길
김홍길
형태사항
삽도: 26 cm: v, 132 p.
학위논문사항
경희대학교 대학원, 호텔관광학과, 2006.2, 학위논문(박사)-
발행지
서울
언어
kor
출판년
2006
발행사항
경희대학교 대학원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0)
인용/피인용
서비스 품질 기대불일치를 통한 가치, 브랜드 충성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