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박사
미성취 영재와 성취 영재의 자기조절 학습전략 차이 비교
이경란
2005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이경란
형태사항
77 p.: 삽도
학위논문사항
건국대학교 교육대학원, 200508, 교육학과,영재교육학과 전공, 학위논문(석사)-
DDC
22, 371.95
발행지
서울
언어
kor
출판년
2005
발행사항
건국대학교 교육대학원
주제어
미성취 영재
자기조절학습 전략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567)
학교 조직과 운영,특별한 교육 518건
자기조절학습 전략 36건
미성취 영재 13건
인용/피인용
미성취 영재와 성취 영재의 자기조절 학습전략 차이 비 ...
' 미성취 영재와 성취 영재의 자기조절 학습전략 차이 비교'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학교 조직과 운영,특별한 교육
미성취 영재
자기조절학습 전략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570
2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학교 조직과 운영,특별한 교육
519
0
0.0%
주제어
미성취 영재
14
0
0.0%
자기조절학습 전략
37
0
0.0%
계
570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2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