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박사
수준별 그룹 구성 방법이 초등 학교 영어 학습에 미치는 효과
이영숙
2000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이영숙
형태사항
vi,83 p: 삽도: 26 cm
일반주기
참고문헌 수록
학위논문사항
2000, 韓國敎員大學校 大學院, 초등영어교육전공, 학위논문(석사) -
DDC
372.6521, 19
발행지
청원군
출판년
2000
발행사항
한국교원대학교
주제어
구성
그룹
영어
초등영어교육
초등학교
학습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1,349)
학교행정 및 경영, 보건 1,018건
초등학교 262건
학습 28건
영어 22건
초등영어교육 13건
구성 4건
그룹 1건
수준별 1건
인용/피인용
수준별 그룹 구성 방법이 초등 학교 영어 학습에 미치 ...
' 수준별 그룹 구성 방법이 초등 학교 영어 학습에 미치는 효과'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수준별
학교행정 및 경영, 보건
구성
그룹
영어
초등영어교육
초등학교
학습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357
1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수준별
2
0
0.0%
학교행정 및 경영, 보건
1,019
0
0.0%
주제어
구성
5
0
0.0%
그룹
2
0
0.0%
영어
23
0
0.0%
초등영어교육
14
0
0.0%
초등학교
263
0
0.0%
학습
29
0
0.0%
계
1,357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1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