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박사
마케팅윤리에 대한 기업과 소비자간 인식 차이에 관한 연구
오구연
200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오구연
형태사항
삽도: ⅴ, 87 p.: 26cm
일반주기
지도교수 :權益賢
학위논문사항
학위논문(석사)-, 동국대학교 경영대학원, 2004, 경영학과 마케팅전공
DDC
658.80019
발행지
서울
언어
kor
출판년
2004
발행사항
동국대학교 경영대학원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0)
인용/피인용
마케팅윤리에 대한 기업과 소비자간 인식 차이에 관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