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과학영재의 특성에 기초한 수업 프로그램이 유전개념 변화와 창의력에 미치는 효과
-
-
저자
동효관
-
형태사항
삽도: x,248p.: 26cm
-
일반주기
참고문헌 : p.175-182
-
학위논문사항
생물교육, 학위논문(박사)-, 2002. 8, 한국교원대학교 대학원
-
KDC
476.10734
-
발행지
청원
-
언어
eng, kor
-
출판년
2002
-
발행사항
한국교원대학교 대학원
-
주제어
과학 영재
생물교육
유전개념
'
과학영재의 특성에 기초한 수업 프로그램이 유전개념 변화와 창의력에 미치는 효과'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247
|
7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생물진화
|
2
|
0
|
|
주제어 |
과학 영재
|
225
|
1
|
|
생물교육
|
16
|
0
|
|
유전개념
|
4
|
0
|
|
계 |
|
247
|
1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6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