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박사
학습 독자의 시적 체험 특성에 따른 시 읽기 교육 내용 설계 연구
진선희
2006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진선희
형태사항
26cm: 삽도: vi, 345p.
학위논문사항
한국교원대학교 대학원, 2006. 2, 초등국어교육전공, 학위논문(박사)-
DDC
22, 372.64
발행지
청원군
언어
kor
출판년
2006
발행사항
한국교원대학교 대학원
주제어
시 읽기 교육
시적 체험
학습 독자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741)
초등교육( 국민학교 교육 ) 713건
학습 독자 16건
시 읽기 교육 6건
시적 체험 6건
인용/피인용
학습 독자의 시적 체험 특성에 따른 시 읽기 교육 내 ...
' 학습 독자의 시적 체험 특성에 따른 시 읽기 교육 내용 설계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초등교육( 국민학교 교육 )
시 읽기 교육
시적 체험
학습 독자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744
8
3.6%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초등교육( 국민학교 교육 )
714
1
0.1%
주제어
시적 체험
7
1
14.3%
시 읽기 교육
7
0
0.0%
학습 독자
17
0
0.0%
계
745
2
3.6%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6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