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서비스 품질이 은행 고객만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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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자
김인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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형태사항
26 cm: ⅶ, 87 p.: 챠트, 수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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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주기
참고문헌: p. 76-7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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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위논문사항
경영학과 생산 및 서비스관리 전공, 서울시립대학교 경영대학원, 2005, 학위논문(석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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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DC
4, 3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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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행지
서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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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판년
20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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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행사항
서울市立大學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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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제어
국내은행
서비스 품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고객만족
|
97
|
1
|
|
경영관리
|
2,293
|
0
|
|
주제어 |
국내은행
|
6
|
0
|
|
서비스 품질
|
15
|
0
|
|
계 |
|
2,411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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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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