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박사
외식기업의 브랜드 개성이 소비자 태도에 미치는 영향
원혜영
2005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원혜영
형태사항
26cm: xiii, 127p.
일반주기
참고문헌: p. 106-118
학위논문사항
경기대학교 대학원, 2006. 2, 학위논문(박사)-, 외식조리관리학과
KDC
4, 596.9
DDC
21, 647.95
발행지
서울
언어
kor
출판년
2005
발행사항
경기대학교 대학원
주제어
브랜드 개성
소비자 태도
외식기업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629)
소비자 태도 169건
브랜드 개성 143건
공동주거용 주택 시설관리 128건
공동주거 관리 102건
외식기업 87건
인용/피인용
외식기업의 브랜드 개성이 소비자 태도에 미치는 영향
' 외식기업의 브랜드 개성이 소비자 태도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공동주거 관리
공동주거용 주택 시설관리
브랜드 개성
소비자 태도
외식기업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634
5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공동주거 관리
103
0
0.0%
공동주거용 주택 시설관리
129
0
0.0%
주제어
브랜드 개성
144
0
0.0%
소비자 태도
170
0
0.0%
외식기업
88
0
0.0%
계
634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5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