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박사
외식기업의 고객관여도와 광고효과 분석
박한나
2005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박한나
형태사항
xiv, 245p.: 삽도: 26cm
일반주기
참고문헌: p. 218-226
학위논문사항
학위논문(박사)-, 외식조리관리학과, 2006. 2, 경기대학교 대학원
KDC
596.9, 4
DDC
21, 647.95
발행지
서울
언어
kor
출판년
2005
발행사항
경기대학교 대학원
주제어
고객관여도
광고효과
외식기업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323)
공동주거용 주택 시설관리 128건
공동주거 관리 102건
외식기업 87건
고객관여도 3건
광고효과 3건
인용/피인용
외식기업의 고객관여도와 광고효과 분석
' 외식기업의 고객관여도와 광고효과 분석'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공동주거 관리
공동주거용 주택 시설관리
고객관여도
광고효과
외식기업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328
3
0.2%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공동주거 관리
103
0
0.0%
공동주거용 주택 시설관리
129
0
0.0%
주제어
외식기업
88
1
1.1%
고객관여도
4
0
0.0%
광고효과
4
0
0.0%
계
328
1
0.2%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2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