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박사
제품 유형에 따른 경험 마케팅이 브랜드 로열티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고관여 이성제품과 감성제품의 비교를 중심으로
양년화
2005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양년화
형태사항
26 cm: v, 89 p.: 삽도
학위논문사항
학위논문(석사)-, 경희대학교 대학원, 경영학과 마케팅 전공, 2005.8
발행지
서울
언어
kor
출판년
2005
발행사항
경희대학교 대학원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0)
인용/피인용
제품 유형에 따른 경험 마케팅이 브랜드 로열티에 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