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박사
TV의상이 신세대의 의복구매 행동에 미치는 영향 : 스타마케팅을 중심으로
신정혜
2000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신정혜
형태사항
105p: 26cm
학위논문사항
2000. 8, 학위논문(석사)-, 의류학과, 숙명여자대학교 대학원
발행지
서울
언어
kor
출판년
2000
발행사항
숙명여자대학교 대학원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0)
인용/피인용
TV의상이 신세대의 의복구매 행동에 미치는 영향 : 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