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박사
내러티브 서술 방식 적용을 통한 역사적 사고력 신장에 관한 연구
정지향
2005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정지향
형태사항
v, 57장: 삽도: 26cm
일반주기
지도교수 : 김주성, 참고문헌 : p.49-50
학위논문사항
2005. 8, 전주교육대학교 교육대학원, 학위논문(석사)-, 초등사회교육전공
DDC
22, 372.89
발행지
전주
언어
kor
출판년
2005
발행사항
전주교육대학교 교육대학원
주제어
내러티브
사고력
서술
신장
역사적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5,232)
유아 및 초등교육 3,699건
내러티브 762건
초등교육( 국민학교 교육 ) 713건
서술 44건
사고력 11건
신장 3건
인용/피인용
내러티브 서술 방식 적용을 통한 역사적 사고력 신장 ...
' 내러티브 서술 방식 적용을 통한 역사적 사고력 신장에 관한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유아 및 초등교육
초등교육( 국민학교 교육 )
내러티브
사고력
서술
신장
역사적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5,239
4
0.1%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유아 및 초등교육
3,700
0
0.0%
초등교육( 국민학교 교육 )
714
0
0.0%
주제어
내러티브
763
3
0.4%
사고력
12
0
0.0%
서술
45
0
0.0%
신장
4
0
0.0%
역사적
1
0
0.0%
계
5,239
3
0.1%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1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