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박사
통합교육에 관한 초등학교 일반교사와 특수교사의 인식차이
황인영
200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황인영
형태사항
26cm: 삽도: v, 89p.
일반주기
참고문헌: p. 80-82
학위논문사항
명지대학교 사회복지대학원, 학위문헌(석사)-, 사회복지학과, 2004. 8
KDC
4, 338
발행지
서울
출판년
2004
발행사항
명지대학교 사회복지대학원
주제어
인식차이
일반교사
초등학교
통합교육
특수교사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2,860)
사회복지 1,269건
통합교육 729건
특수교사 456건
초등학교 262건
인식차이 82건
일반교사 62건
인용/피인용
통합교육에 관한 초등학교 일반교사와 특수교사의 인 ...
' 통합교육에 관한 초등학교 일반교사와 특수교사의 인식차이'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사회복지
인식차이
일반교사
초등학교
통합교육
특수교사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866
6
0.4%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사회복지
1,270
0
0.0%
주제어
일반교사
63
1
1.6%
초등학교
263
1
0.4%
통합교육
730
3
0.4%
인식차이
83
0
0.0%
특수교사
457
0
0.0%
계
2,866
5
0.4%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1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