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박사
항공사 서비스실패와 회복이 고객만족과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장태선
200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장태선
형태사항
삽도: ix, 146p.: 26cm
일반주기
참고문헌: p. 130-138
학위논문사항
2004. 2, 학위논문(박사)-, 관광경영학과, 동아대학교 대학원
KDC
4, 326.371
발행지
부산
언어
kor
출판년
2004
발행사항
동아대학교 대학원
주제어
관광경영
서비스 실패
애호도
항공사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1,845)
공익사업 1,569건
고객만족 96건
서비스 실패 89건
애호도 44건
관광경영 28건
항공사 19건
인용/피인용
항공사 서비스실패와 회복이 고객만족과 애호도에 미 ...
' 항공사 서비스실패와 회복이 고객만족과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고객만족
공익사업
관광경영
서비스 실패
애호도
항공사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851
7
0.4%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고객만족
97
0
0.0%
공익사업
1,570
0
0.0%
주제어
서비스 실패
90
2
2.2%
관광경영
29
0
0.0%
애호도
45
0
0.0%
항공사
20
0
0.0%
계
1,851
2
0.4%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5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