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신상품의 유비쿼터스 상호작용 속성이 수용 및 확산에 미치는 영향

이원준 2005년
' 신상품의 유비쿼터스 상호작용 속성이 수용 및 확산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일반 경영
  • Adoption
  • DIFFUSION
  • consumer innovativeness
  • consumer's social network power(usps)
  • man-machine interactivity
  • new product
  • relation marketing
  • system dynamics
  • ubiquitous
  • use diffusion
  • 기계 상호작용성
  • 사용 확산
  • 사용자 네트워크 역량
  • 소비자 혁신성
  • 수용
  • 시스템 다이내믹스
  • 신상품
  • 연결 마케팅
  • 유비쿼터스
  • 확산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965 1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