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메시지 소구 방식에 따른 광고모델 유형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관여도를 중심으로

이정행 2005년
Created with Highcharts 5.0.0활용도영향력공유도3
논문상세정보
    • 저자 이정행
    • 형태사항 26 cm: vi, 85장.: 삽도
    • 일반주기 부록: 1. 조사설문지. 2. 실험광고물, 참고문헌: 장.73-75
    • 학위논문사항 2005.8, 홍익대학교 산업미술대학원, 학위논문(석사) -, 산업디자인전공 광고디자인세부전공
    • DDC 659.104, 20
    • 발행지 서울
    • 언어 kor
    • 출판년 2005
    • 발행사항 홍익대학교 산업미술대학원
    유사주제 논문( 0)
인용/피인용
TV광고의 감성적 소구유형에 따른 소비자 태도에 관한 연구메시지 소구 방식에 따른 광고모델 유형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관여도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