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독자반응 이론에 기초한 심미적 동시지도가 유아의 언어적 반응에 미치는 영향
-
-
저자
우명혜
-
형태사항
26cm: v, 64p.: 삽도(일부 색채삽도)
-
일반주기
참고문헌 수록
-
학위논문사항
교육학과 유아교육전공, 성신여자대학교 교육대학원, 학위논문(석사)-, 2004
-
KDC
4, 375.1
-
발행지
서울
-
언어
kor
-
출판년
2004
-
발행사항
성신여자대학교 교육대학원
-
주제어
독자
동시지도
언어
유아
'
독자반응 이론에 기초한 심미적 동시지도가 유아의 언어적 반응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4,584
|
2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유아 및 초등교육
|
3,700
|
0
|
|
주제어 |
독자
|
209
|
0
|
|
동시지도
|
1
|
0
|
|
언어
|
20
|
0
|
|
유아
|
654
|
0
|
|
계 |
|
4,584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2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