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브랜드개성이 소비자의 상표선택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
저자
김미경
-
형태사항
87p.: 삽도: 26cm
-
일반주기
참고문헌: p. 80-84
-
학위논문사항
인하대학교 교육대학원, 학위논문(석사)-, 2003. 2, 경영학과(마케팅 전공)
-
KDC
326.16, 4
-
발행지
인천
-
언어
kor
-
출판년
2003
-
발행사항
仁荷大學校 校育大學院
-
주제어
브랜드
브랜드 개성
상표선택
'
브랜드개성이 소비자의 상표선택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1,998
|
1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공익사업
|
1,570
|
0
|
|
주제어 |
브랜드
|
279
|
0
|
|
브랜드 개성
|
148
|
0
|
|
상표선택
|
1
|
0
|
|
계 |
|
1,998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1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