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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박사
모바일 게임의 사용의도 및 선행요인에 관한 연구
김태방
200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김태방
형태사항
삽도(일부 채색삽도): 26cm: ⅷ, 123p.
일반주기
참고문헌: p. 97-101
학위논문사항
경영학과, 학위논문(박사)-, 성신여자대학교 대학원, 2004. 8
KDC
4, 326.165
발행지
서울
언어
kor
출판년
2004
발행사항
성신여자대학교 대학원
주제어
게임
모바일
모바일 게임
사용의도
선행요인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2,255)
공익사업 1,569건
모바일 282건
사용의도 250건
모바일 게임 131건
선행요인 16건
게임 7건
인용/피인용
모바일 게임의 사용의도 및 선행요인에 관한 연구
' 모바일 게임의 사용의도 및 선행요인에 관한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공익사업
게임
모바일
모바일 게임
사용의도
선행요인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260
5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공익사업
1,570
0
0.0%
주제어
게임
8
0
0.0%
모바일
283
0
0.0%
모바일 게임
132
0
0.0%
사용의도
251
0
0.0%
선행요인
17
0
0.0%
계
2,261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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