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통합교육에 대한 중학교 통합학급 교사의 인식
-
-
저자
강명희
-
형태사항
26 cm: iii, 78장.
-
일반주기
참고문헌: p.65-68
-
학위논문사항
학위논문(석사)-, 특수교육전공, 2002, 창원대학교 교육대학원
-
KDC
379.7, 4
-
발행지
昌原
-
언어
kor
-
출판년
2002
-
발행사항
昌原大學校
'
통합교육에 대한 중학교 통합학급 교사의 인식'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4,467
|
2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특수교육
|
4,634
|
2
|
|
계 |
|
4,634
|
2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