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박사
문화마케팅이 기업 및 브랜드 이미지와 구매의사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신성혜
200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신성혜
형태사항
26cm: ⅴ, 74p.: 삽도
일반주기
참고문헌: p. 58-64
학위논문사항
인천대학교 대학원, 학위논문(석사)-, 2005. 2, 신문방송학과
KDC
4, 326.18
발행지
인천
언어
kor
출판년
2004
발행사항
인천대학교 대학원
주제어
구매의사
기업이미지
문화마케팅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1,923)
공익사업 1,569건
기업이미지 265건
문화마케팅 80건
브랜드 이미지 9건
인용/피인용
문화마케팅이 기업 및 브랜드 이미지와 구매의사에 미 ...
' 문화마케팅이 기업 및 브랜드 이미지와 구매의사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공익사업
브랜드 이미지
구매의사
기업이미지
문화마케팅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928
1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공익사업
1,570
0
0.0%
브랜드 이미지
10
0
0.0%
주제어
구매의사
1
0
0.0%
기업이미지
266
0
0.0%
문화마케팅
81
0
0.0%
계
1,928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1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