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박사
온라인 고객 커뮤니티에서의 고객몰입과 구매충성도 간의 관계에 관한 연구
이준엽
200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이준엽
형태사항
ⅶ, 96p.: 26cm: 삽도
일반주기
참고문헌: p. 83-90
학위논문사항
한국과학기술원, 학위논문(석사)-, 2005. 2, 경영공학 전공
KDC
4, 326.16
발행지
대전
언어
kor
출판년
2004
발행사항
한국과학기술원
주제어
Customer commitment
Online Customer Community
Purchase Loyalty
고객 커뮤니티
고객몰입
구매충성도
온라인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1,612)
공익사업 1,569건
고객몰입 20건
customer commitment 13건
온라인 7건
고객 커뮤니티 2건
purchase loyalty 1건
인용/피인용
온라인 고객 커뮤니티에서의 고객몰입과 구매충성도 간 ...
' 온라인 고객 커뮤니티에서의 고객몰입과 구매충성도 간의 관계에 관한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공익사업
customer commitment
online customer community
purchase loyalty
고객 커뮤니티
고객몰입
구매충성도
온라인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620
6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공익사업
1,570
0
0.0%
주제어
customer commitment
14
0
0.0%
online customer community
1
0
0.0%
purchase loyalty
2
0
0.0%
고객 커뮤니티
3
0
0.0%
고객몰입
21
0
0.0%
구매충성도
1
0
0.0%
온라인
8
0
0.0%
계
1,620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6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