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항공사이미지와 서비스태도가 고객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
저자
이성희
이성희
-
형태사항
삽도: 26 cm: vi, 134 p.
-
학위논문사항
경희대학교 대학원, 학위논문(박사)-, 관광학과, 2005.2
-
DDC
338, 20
-
발행지
서울
-
언어
kor
-
출판년
2005
-
발행사항
경희대학교 대학원
'
항공사이미지와 서비스태도가 고객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1,732
|
9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공익사업
|
1,570
|
0
|
|
생산
|
162
|
0
|
|
계 |
|
1,732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9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