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Kano 모델을 기반으로 한 잠재적 고객만족 개선 지수의 개발 및 적용에 관한 연구

임성욱 2004년
논문상세정보
    • 저자 임성욱
    • 형태사항 圖, 表: 3,4,88 p.: 26 cm
    • 일반주기 Development and application of a potential customer satisfaction improvement index based on Kano model, 참고문헌: p.63-68
    • 학위논문사항 2004, 學位論文(博士)-, 産業工學科 産業工學專攻, 成均館大學校 大學院
    • KDC 530.966, 4
    • DDC 658.812, 22
    • 발행지 서울
    • 언어 kor
    • 출판년 2004
    • 발행사항 成均館大學校 大學院
' Kano 모델을 기반으로 한 잠재적 고객만족 개선 지수의 개발 및 적용에 관한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공학, 공업일반
  • 일반 경영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7,077 4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