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박사
토론학습을 위한 블렌디드 러닝(Blended Learning) 수업 모형 개발 연구
김주영
2005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김주영
형태사항
26 cm: 삽도: vi, 101 p.
학위논문사항
학위논문(석사)-, 교육학과 교육공학전공, 서울대학교 대학원, 2005
DDC
20, 371.3078
발행지
서울
언어
kor
출판년
2005
발행사항
서울大學校 大學院
주제어
Blended-Learning
블렌디드-러닝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1,314)
교육정책 및 행정 1,181건
blended-learning 133건
인용/피인용
토론학습을 위한 블렌디드 러닝(Blended Learning) 수 ...
' 토론학습을 위한 블렌디드 러닝(Blended Learning) 수업 모형 개발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교육정책 및 행정
blended-learning
블렌디드-러닝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317
2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교육정책 및 행정
1,182
0
0.0%
주제어
blended-learning
134
0
0.0%
블렌디드-러닝
1
0
0.0%
계
1,317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2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