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피드백 유형이 인지양식에 따라 수학과의 자기주도적 학습능력에 미치는 영향
-
-
저자
고성윤
-
형태사항
vi, 102p.: 26cm: 삽도
-
학위논문사항
학위논문(석사) -, 한국교원대학교 교육대학원, 2005, 교육심리전공
-
DDC
370.1523, 22
-
발행지
청원군
-
언어
kor
-
출판년
2005
-
발행사항
한국교원대학교 교육대학원
-
주제어
수학과
인지양식
자기주도학습
피드백유형
'
피드백 유형이 인지양식에 따라 수학과의 자기주도적 학습능력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505
|
1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교육
|
421
|
0
|
|
주제어 |
수학과
|
6
|
0
|
|
인지양식
|
21
|
0
|
|
자기주도학습
|
20
|
0
|
|
피드백유형
|
37
|
0
|
|
계 |
|
505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1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