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박사
동시감상 후 저널쓰기 활동이 유아의 정서지능에 미치는 영향
정현주
2005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정현주
형태사항
26cm: 121p.: 삽도
학위논문사항
학위논문(석사)-, 한국교원대학교 교육대학원, 유아교육전공, 2005
DDC
22, 372.62
발행지
청원군
언어
kor
출판년
2005
발행사항
한국교원대학교 교육대학원
주제어
동시감상
유아
저널 쓰기
정서지능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2,135)
정서지능 736건
초등교육( 국민학교 교육 ) 713건
유아 653건
저널 쓰기 33건
인용/피인용
동시감상 후 저널쓰기 활동이 유아의 정서지능에 미치 ...
' 동시감상 후 저널쓰기 활동이 유아의 정서지능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초등교육( 국민학교 교육 )
동시감상
유아
저널 쓰기
정서지능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140
6
0.1%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초등교육( 국민학교 교육 )
714
0
0.0%
주제어
정서지능
737
2
0.3%
동시감상
1
0
0.0%
유아
654
0
0.0%
저널 쓰기
34
0
0.0%
계
2,140
2
0.1%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4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