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가격할인이 의류제품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
-
저자
이순돌
-
형태사항
26cm: 삽도: 20p.
-
일반주기
참고문헌 수록
-
학위논문사항
2004. 8, 학위논문(석사)-, 국민대학교 디자인대학원, 의상디자인전공
-
KDC
4, 592.03
-
발행지
서울
-
언어
kor
-
출판년
2004
-
발행사항
국민대학교 디자인대학원
-
주제어
가격
가격할인
브랜드
의류제품
'
가격할인이 의류제품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407
|
0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의복
|
74
|
0
|
|
주제어 |
가격
|
2
|
0
|
|
가격할인
|
62
|
0
|
|
브랜드
|
268
|
0
|
|
의류제품
|
1
|
0
|
|
계 |
|
407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