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서비스지향성이 종업원만족과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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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자
한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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형태사항
26cm: 삽도: ⅸ, 119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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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주기
참고문헌: p. 102-1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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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위논문사항
학위논문(석사)-, 서비스경영전공, 경기대학교 서비스경영전문대학원, 2005.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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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DC
4, 326.16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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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행지
서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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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어
ko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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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판년
20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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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행사항
경기대학교 서비스경영전문대학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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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제어
고객
서비스
종업원
지향성
'
서비스지향성이 종업원만족과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1,706
|
1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공익사업
|
1,570
|
0
|
|
주제어 |
고객
|
9
|
0
|
|
서비스
|
29
|
0
|
|
종업원
|
8
|
0
|
|
지향성
|
90
|
0
|
|
계 |
|
1,706
|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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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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