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유통업체 의류상표에 대한 소비자 태도 형성 연구

최미영 2005년
' 유통업체 의류상표에 대한 소비자 태도 형성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구매의도
  • 바느질,의류,개인과 가족생활의 관리
  • brand attitude
  • cognitive product evaluation
  • expeiential product evaluation
  • hedonic attitude
  • premium private brand
  • private apparel bran
  • purchase intentions
  • store evaluation
  • store private brand
  • utilitarian attitude
  • 경험적 상품 평가
  • 상표태도
  • 유통업체 의류상표
  • 인지적 상품 평가
  • 점포 상표
  • 점포 평가
  • 쾌락적 태도
  • 프리미엄 상표
  • 효용적 태도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377 1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