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로봇 학습을 통한 실과 전자단원의 아동 인식 변화에 미치는 영향

김성민 2004년
논문상세정보
    • 저자 김성민
    • 형태사항 v, 71장.: 26cm: 삽도
    • 일반주기 부록: 1. 로봇에 대한 아동의 인식변화 사전·사후 설문지, 2. 전통반 교수·학습 과정안, 3. 실험반 교수·학습 과정안 수록, (An) Effect on the change of children's recognition for the electronic class on practical art through the robot class, 참고문헌: 45-46장
    • 학위논문사항 춘천교육대학교 교육대학원, 학위논문(석사)-, 초등교육학과 초등실과교육전공, 2004
    • KDC 4, 566.071
    • DDC 372.3071, 20
    • 발행지 춘천
    • 언어 kor
    • 출판년 2004
    • 발행사항 春川敎育大學校 敎育大學院
' 로봇 학습을 통한 실과 전자단원의 아동 인식 변화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전산공학
  • 초등교육( 국민학교 교육 )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076 1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