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과제수행 학습모형을 적용한 듣기·말하기능력 향상 방안
-
-
저자
김선아
-
형태사항
삽도: 26cm: 88p.
-
일반주기
참고문헌: p. 73-75
-
학위논문사항
2005. 2, 학위논문(석사)-, 춘천교육대학교 교육대학원, 초등영어교육전공
-
KDC
740.71, 4
-
발행지
춘천
-
언어
kor
-
출판년
2005
-
발행사항
춘천교육대학교 교육대학원
-
주제어
과제수행
듣기
말하기
학습 모형
'
과제수행 학습모형을 적용한 듣기·말하기능력 향상 방안'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1,237
|
1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영어
|
1,125
|
0
|
|
주제어 |
과제수행
|
32
|
0
|
|
듣기
|
69
|
0
|
|
말하기
|
13
|
0
|
|
학습 모형
|
31
|
0
|
|
계 |
|
1,270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1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