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박사
Brand Equity 향상을 위한 마케팅 믹스 전략 : SPA브랜드와 일반 캐주얼의류브랜드의 비교를 중심으로
김근애
200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김근애
형태사항
삽도: ⅴ, 93 p.: 26 cm
학위논문사항
경희대학교 경영대학원, 브랜드 경영전공, 학위논문(석사)-, 2004.8
DDC
20, 650
발행지
서울
언어
kor
출판년
2004
발행사항
경희대학교 경영대학원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0)
인용/피인용
Brand Equity 향상을 위한 마케팅 믹스 전략 : S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