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브랜드 자산의 구성 요소에 관한 연구:소비자와 브랜드간의 감성-관계를 중심으로
-
-
저자
유재하
-
형태사항
26cm: vi, 229p.
-
일반주기
참고문헌: p. 172-191
-
학위논문사항
신문방송학과 광고학전공, 학위논문(박사)-, 성균관대학교 대학원, 2004. 8
-
KDC
326.12, 4
-
발행지
서울
-
언어
kor
-
출판년
2004
-
발행사항
成均館大學校 大學院
-
주제어
감성관계
구성요소
브랜드자산
소비자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공익사업
|
1,570
|
2
|
|
주제어 |
브랜드자산
|
16
|
5
|
|
감성관계
|
1
|
0
|
|
구성요소
|
106
|
0
|
|
소비자
|
35
|
0
|
|
계 |
|
1,728
|
7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9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