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유아를 위한 문해 교수법의 효과 비교:균형잡힌 문해 교수법과 발음중심 교수법을 중심으로
-
-
저자
엄윤재
-
기타서명
(The) Effects of the Balanced Literacy Instruction for Young Childen
-
형태사항
삽도: 26 cm: 95 p.
-
학위논문사항
동덕여자대학교 대학원, 2004. 8, 아동학과 아동학 전공, 학위논문(석사)-
-
KDC
375.147
-
발행지
서울
-
출판년
2004
-
발행사항
동덕여자대학교 대학원
'
유아를 위한 문해 교수법의 효과 비교:균형잡힌 문해 교수법과 발음중심 교수법을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3,700
|
9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유아 및 초등교육
|
3,700
|
0
|
|
계 |
|
3,700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9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