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호텔 브랜드이미지와 선택속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
저자
김태진
김태진
-
형태사항
69p.: 삽도: 26 cm
-
일반주기
영문초록 : p.66-67, 국문초록 : p.68-69, 설문지 : p.61-65, 참고문헌 : p.53-60
-
학위논문사항
계명대학교 경영대학원, 관광경영학과, 2004. 6, 학위논문 (석사)-
-
DDC
647.94, 20
-
발행지
대구
-
언어
kor
-
출판년
2004
-
발행사항
계명대학교 경영대학원
'
호텔 브랜드이미지와 선택속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72
|
3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공동주거 관리
|
145
|
0
|
|
계 |
|
145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3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