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호텔 브랜드이미지와 선택속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논문상세정보
    • 저자 김태진 김태진
    • 형태사항 69p.: 삽도: 26 cm
    • 일반주기 영문초록 : p.66-67, 국문초록 : p.68-69, 설문지 : p.61-65, 참고문헌 : p.53-60
    • 학위논문사항 계명대학교 경영대학원, 관광경영학과, 2004. 6, 학위논문 (석사)-
    • DDC 647.94, 20
    • 발행지 대구
    • 언어 kor
    • 출판년 2004
    • 발행사항 계명대학교 경영대학원
    유사주제 논문( 144)
' 호텔 브랜드이미지와 선택속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공동주거 관리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72 3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