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관계적 이해와 도구적 이해를 바탕으로 한 집단간의 성취수준 비교분석
-
-
저자
이윤
-
형태사항
삽도: 26cm: 111p.
-
일반주기
참고문헌: p. 89
-
학위논문사항
수학교육전공, 2004. 8, 학위논문(석사)-, 고려대학교 교육대학원
-
KDC
4, 235.75
-
발행지
서울
-
출판년
2004
-
발행사항
고려대학교 교육대학원
'
관계적 이해와 도구적 이해를 바탕으로 한 집단간의 성취수준 비교분석'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318
|
1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포교, 교육, 교화활동, 목회학
|
349
|
0
|
|
계 |
|
349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1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