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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사
브랜드 이미지가 상품선택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정당이미지와 후보자이미지의 영향력을 중심으로
정세균
200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정세균
형태사항
삽도: 26 cm: v, 104 p.
일반주기
부록: 설문지 수록.., 참고문헌: 89-97p
학위논문사항
2004.2, 경영학과 마케팅전공, 경희대학교 대학원, 학위논문(박사)-
DDC
658.827, 21
발행지
서울
언어
kor
출판년
2004
발행사항
경희대학교 대학원
주제어
브랜드
브랜드 이미지
정당이미지
후보이미지
참고문헌( 84)
유사주제 논문( 1,418)
일반 경영 605건
브랜드 이미지 543건
브랜드 267건
후보이미지 2건
정당이미지 1건
인용/피인용
브랜드 이미지가 상품선택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 브랜드 이미지가 상품선택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정당이미지와 후보자이미지의 영향력을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일반 경영
브랜드
브랜드 이미지
정당이미지
후보이미지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422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일반 경영
606
0
0.0%
주제어
브랜드
268
0
0.0%
브랜드 이미지
544
0
0.0%
정당이미지
2
0
0.0%
후보이미지
3
0
0.0%
계
1,423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
' 브랜드 이미지가 상품선택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정당이미지와 후보자이미지의 영향력을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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