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브랜드 이미지가 상품선택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정당이미지와 후보자이미지의 영향력을 중심으로

정세균 2004년
논문상세정보
' 브랜드 이미지가 상품선택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정당이미지와 후보자이미지의 영향력을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일반 경영
  • 브랜드
  • 브랜드 이미지
  • 정당이미지
  • 후보이미지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422 0

0.0%

' 브랜드 이미지가 상품선택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정당이미지와 후보자이미지의 영향력을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