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공익 연계 마케팅이 기업이미지 개선에 미치는 영향

논문상세정보
    • 저자 김윤영 김윤영
    • 형태사항 26 cm: 삽도: vii, 75 장
    • 학위논문사항 경영학과, 학위논문(석사)-, 서울대학교 대학원, 2004
    • DDC 20, 658
    • 발행지 서울
    • 언어 kor
    • 출판년 2004
    • 발행사항 서울대학교 대학원
    유사주제 논문( 3,996)
' 공익 연계 마케팅이 기업이미지 개선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일반 경영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499 4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