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공익 연계 마케팅이 기업이미지 개선에 미치는 영향
-
-
저자
김윤영
김윤영
-
형태사항
26 cm: 삽도: vii, 75 장
-
학위논문사항
경영학과, 학위논문(석사)-, 서울대학교 대학원, 2004
-
DDC
20, 658
-
발행지
서울
-
언어
kor
-
출판년
2004
-
발행사항
서울대학교 대학원
'
공익 연계 마케팅이 기업이미지 개선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1,499
|
4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일반 경영
|
3,997
|
0
|
|
계 |
|
3,997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4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