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ARCS 모델을 적용한 과학수업이 학습동기와 학업성취도에 미치는 영향 : 5학년 전기회로 꾸미기 단원을 중심으로

오정임 2004년
논문상세정보
    • 저자 오정임
    • 형태사항 도표: 26cm: iv,75장
    • 일반주기 참고문헌 : p.37-39
    • 학위논문사항 초등과학교육전공, 부산교육대학교 교육대학원, 학위논문(석사) -, 2004. 8
    • KDC 407.2
    • 발행지 부산
    • 언어 kor
    • 출판년 2004
    • 발행사항 부산교육대학교 교육대학원
' ARCS 모델을 적용한 과학수업이 학습동기와 학업성취도에 미치는 영향 : 5학년 전기회로 꾸미기 단원을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지도법, 연구법 및 교육, 교육자료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309 3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