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ARCS 모델을 적용한 과학수업이 학습동기와 학업성취도에 미치는 영향 : 5학년 전기회로 꾸미기 단원을 중심으로
-
-
저자
오정임
-
형태사항
도표: 26cm: iv,75장
-
일반주기
참고문헌 : p.37-39
-
학위논문사항
초등과학교육전공, 부산교육대학교 교육대학원, 학위논문(석사) -, 2004. 8
-
KDC
407.2
-
발행지
부산
-
언어
kor
-
출판년
2004
-
발행사항
부산교육대학교 교육대학원
'
ARCS 모델을 적용한 과학수업이 학습동기와 학업성취도에 미치는 영향 : 5학년 전기회로 꾸미기 단원을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309
|
3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지도법, 연구법 및 교육, 교육 ...
|
323
|
0
|
|
계 |
|
323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3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