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청각장애 학생의 계획. 주의집중. 연속적 처리. 동시적 처리 과정과 수학 학업성취와의 관계

허일 1999년
논문상세정보
    • 저자 허일
    • 기타서명 Relationships between PASS(planning, attention, successive, simultaneous) processes and mathematics achievement of students with deafness
    • 형태사항 26cm: 삽도: iii, 96 p.
    • 학위논문사항 1999. 2, 특수교육학과 청각.언어장애아교육전공, 학위논문(석사)-, 단국대학교 교육 대학원
    • DDC 21, 371.912
    • 발행지 서울
    • 언어 kor
    • 출판년 1999
    • 발행사항 단국대학교 대학원
' 청각장애 학생의 계획. 주의집중. 연속적 처리. 동시적 처리 과정과 수학 학업성취와의 관계'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학교 조직과 운영,특별한 교육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783 1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