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학습장애아동 통합교육에 대한 초등학교 일반교사와 특수교사의 태도 비교
-
-
저자
윤혜영
-
형태사항
26cm: 삽도: viii, 80p.
-
일반주기
부록수록, 참고문헌: p. 61-70
-
학위논문사항
학위논문(석사)-, 2004. 8, 특수교육전공, 이화여자대학교 교육대학원
-
KDC
4, 379
-
발행지
서울
-
언어
kor
-
출판년
2004
-
발행사항
이화여자대학교 교육대학원
-
주제어
통합교육
특수교사
학습장애아동
'
학습장애아동 통합교육에 대한 초등학교 일반교사와 특수교사의 태도 비교'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5,662
|
7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특수교육
|
4,634
|
3
|
|
주제어 |
통합교육
|
730
|
2
|
|
특수교사
|
457
|
0
|
|
학습장애아동
|
8
|
0
|
|
계 |
|
5,829
|
5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2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