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문제기반학습에 터한 로봇 제어 프로그래밍 수업이 중학생의 논리적 사고력에 미치는 효과

이좌택 2004년
논문상세정보
' 문제기반학습에 터한 로봇 제어 프로그래밍 수업이 중학생의 논리적 사고력에 미치는 효과'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미술의 지도법, 연구법 및 교육
  • 기술교육
  • 로봇 제어 프로그래밍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840 5

0.0%

' 문제기반학습에 터한 로봇 제어 프로그래밍 수업이 중학생의 논리적 사고력에 미치는 효과' 의 참고문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