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박사
교육용 게임 기반 학습에서 메타인지 및 몰입 수준이 문제해결력에 미치는 효과
이우미
200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이우미
형태사항
26cm: 삽도: 60p.
학위논문사항
학위논문(석사)-, 2004, 한국교원대학교 교육대학원, 교육공학전공
DDC
22, 371.337
발행지
충청북도[청원군]
언어
kor, eng
출판년
2004
발행사항
한국교원대학교
주제어
게임
교육용
메타인지
문제해결력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1,072)
학교 조직과 운영,특별한 교육 519건
메타인지 318건
문제해결력 223건
게임 7건
교육용 5건
인용/피인용
교육용 게임 기반 학습에서 메타인지 및 몰입 수준이 ...
' 교육용 게임 기반 학습에서 메타인지 및 몰입 수준이 문제해결력에 미치는 효과'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학교 조직과 운영,특별한 교육
게임
교육용
메타인지
문제해결력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077
3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학교 조직과 운영,특별한 교육
520
0
0.0%
주제어
게임
8
0
0.0%
교육용
6
0
0.0%
메타인지
319
0
0.0%
문제해결력
224
0
0.0%
계
1,077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3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