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학문 목적 읽기 교육을 위한 한국어 학습자의 요구 분석 연구

전수정 2004년
' 학문 목적 읽기 교육을 위한 한국어 학습자의 요구 분석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Intertextuality
  • congitive/metacognitive strategy
  • content-based language instruction
  • descipline-based reading materials
  • korean learners for academic purposes
  • needs analysis
  • reading strategy
  • vocabulary list
  • 교과목 중심의 읽기 자료
  • 내용 중심 언어학습
  • 상호 텍스트성
  • 어휘 목록
  • 요구 분석
  • 요구 조사
  • 인지적/초인지적 전략
  • 읽기 전략
  • 학문 목적 한국어 학습자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487 2

0.0%